본문 바로가기

여행|사회

대만 호텔 추천, 타이완 여행 방문시 꼭 한번 가봐야 할 호텔 추천 베스트 5

대만 호텔 추천, 타이완 여행 방문시 꼭 한번 가봐야 할 호텔 추천 베스트 5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워 주말에 잠시 부산 내려갔다가 오듯이 다녀도 올 수 있는 여행지가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항공편 그리고 풍성한 정보로 외국에 대한 진입 장벽이 매우 낮아져서 그런것 아닌가 생각해 보게 됩니다. 외국여행을 한다고 했을때 가장 가깝게 방문할 수 있는 국가는 일본, 중국, 러시아, 대만 정도를 꼽을 수 있겠는데요. 오늘은 가깝지만 멀게 느끼는 사람들이 많은 대만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대만은 우리가 잘 알듯이 중국의 남쪽에 위치한 섬나라 입니다. 요즘에는 자유여행으로 유명새를 치르고 있으며 짧은 여행에 제격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대만 호텔 추천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가깝지만 먼나라 호텔이나 게스트 하우스 등 선택의 폭도 넓지만, 한번 가시는 여행 힐링하시고 돌아오시라고 편안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대만 (타이완) 여행 시 꼭 한번 가봐야 할 호텔 추천 베스트 5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W 타이페이 (W Taipei)

 대만 호텔 추천 첫번째 W 타이페이는 대만 타이페이 시티홀 스페이션 MRT에서 내린 후 5분정도 걸어가게 되면 위치하고 있으며, 일본의 경우와 유사하게 아래는 쇼핑센터 위에는 호텔이 위치하고 있는 곳 입니다. 높은 건물의 특성상 빌딩숲의 야경을 볼수 있다는 장점 그리고 접근성이 높은점 또한 큰 장점 중 하나 입니다. 추가적으로 아침에  먹는 조식도 다른대 대비 훨씬 고급지고 퀄리티가 높은 편입니다.(그만큼 가격도 다른데 대비 높습니다.) 어메니티의 경우 Bliss 제품으로 전반적인 어메니티 퀄리티 역시 높은 편 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타이페이 (Grand Hyatt Taipei)

대만 호텔 추천 두번째 그랜드 하얏트 타이페이는 W 타이페이와 마찬가지로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101타워 바로 옆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타이페이 입니다. 역시 시내 중심이라 야경에 대한 메리트 및 수많은 상점으로 인해 쇼핑이나 선물 구입을 하는데 있어 편리한 곳 입니다.  대만에 있는 다른 호텔보다 좋은 수영시설, 그리고 그날의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가 특히 유명합니다. 게다가 지하철까지 호텔에서 2분거리로 초역세권에 위치한 점은 숙박에 큰 메리트로 작용 합니다.


샹그릴라 파 이스턴 플라자 호텔 (Shangri-La's Far Eastern Plaza Hotel Taipei)

 대만 타이페이 남쪽의 리우장리 역 주변에 위치한 쌍둥이 빌딩에 샹그릴라 파 이스턴 플라자 호텔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샹그릴라 파 이스턴 플라자 호텔의 가장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뷰 입니다. 통유리로 이루어진 객실 창문을 통해 밖을 바라보면 타이페이 101타워가 담긴 한폭의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101타워 뷰의 객실이 절반 이상이 된다고 하니, 밤에 호텔에서 훌륭한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호텔 30층 이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VIP 서비스, 레스토랑 그리고 스파는 여행에 지친 피로를 풀어주기에 더할 나위 없습니다.



팔레 드 쉰 (Palais de Chine Hotel)

 팔레 드 쉰은 대만 메인 기차역과 가깝기 때문에 공항으로의 접근성이 편리한 곳 입니다. 그만큼 다른곳과의 접근성도 뛰어나기 때문에 30분 이내의 거리에 유명한 쇼핑몰(Q쇼핑몰) 및 박물관을 관람하실 수 있으며 화시제 야시장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어 야간 관광에도 매우 편리하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의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는 개인적으로 이 호텔이 매우 젊다는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며, 5성급이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숙박에 충분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리젠트 타이페이 (Regent Taipei)

 대만 호텔 추천 다섯번째 리젠트 타이페이 호텔은 대만 중산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럭셔리한 호텔의 인테리어에 걸맞게 호텔내 1층에는 루이비통과 샤넬 매장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5성급에 걸맞게 매우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욕실은 그날 여행의 마무리를 럭셔리하게 하기에 언상맞춤 입니다. 사실 외관만 보면 회사 빌딩마냥 호텔이라는 생각을 전혀 할 수 없었는데요. 안밖이 극과 극이여서 매우 놀랐습니다.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궁굼한 점에 대하여 자세히 들을 수 있는 부분은 큰 매력 포인트 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우리 마음속의 소중한 여행지 대만 호텔 추천 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았는데요. 타이완 여행시 꼭 하루정도는 숙박 묵어 보시기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제가 쓴글 참고하셔서 여행 하실 때, 여행계획 세우실 때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대만 호텔 추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