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회

꿈 속에서라도 가고싶은 세상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럭셔리 리조트 TOP 10

이 세상에서 여행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만큼 우리는 다 같은 마음으로 항상 어딘가 휴식을 위해 떠나고 싶어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행은 우리에게 휴식을 제공하며, 새로운 경험, 새로운 장소가 제공하는 설레임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이세상에는 진정한 휴식을 위한 리조트가 수없이 존재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고급스러운 럭셔리 리조트는 정말로 꿈속에서라도 가고 싶을 정도로 고급스럽고 비싼 가격을 자랑 합니다. 저도 아직 이 리스트에 있는 리조트 중 단 한군데도 가보지 못했지만, 반드시 성공을 해서라도 가고 싶을 정도로 고급스럽고 아름다우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오늘은 꿈속에서라도 가고싶은 세상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럭셔리 리조트 TOP 10 준비해 보았습니다.

10. 카요 에스판토 - 벨리스 / Cayo Espanto - Belize ( 1박 비용 : $1,400 )

멕시코의 산페드로와 5km 떨어 졌으며 미국의 마이애미와 2시간 거리에 위치한 조용한 섬인 벨리스는 캐리비안 해변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벨리스의 가장 유명한 리조트가 카요 에스판토로 매우 특별한 리조트 입니다. 공공시설은 하나도 없으며 모두 프라이빗 빌라 내부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받습니다. 특히 에코 스파가 유명한 곳으로 1박에 한화 160만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9. 터틀 아일랜드 - 피지 / Turtle Island - Fiji (1박비용 : $1,600~2,400)

피지에 위치한 터틀 아일랜드는 세계의 허니무너 들에게 입소문이 난 곳으로 리처드 에반슨이라는 사람의 개인 섬이였으나, 1980년대 이후 외부인들에게 공개를 시작해서 현재는 리조트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 섬에는 한번에 단 14커플만 손님으로 받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의 씨푸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한화로 180~280만원 정도에 하루를 묵을 수 있습니다.


8. 프리게이트 아일랜드 - 셰이쉘 / Fregate Island - Seychelles (1박비용 : $2,500)

2007년 오바마 대통령의 가족들이 방문한 것으로도 유명한 프리게이트 아일랜드는 세이셸에 위치한 섬으로 전체가 리조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섬에는 전체 7개의 해변이 있고 총 20채 미만의 빌라와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희귀 멸종 위기종인 자이언트 거북을 포함 다양한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1박당 한화 290만원 이라는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7. 알타머 - 앙귈라 / Altamer - Anguilla (1박비용 : $4,700)

캐리비안 해협에 위치한 앙귈라의 유명 리조트인 알타머는 커플 여행지로 유명한 곳이며, 아름다운 석양 그리고 천혜의 자연이 유명한 곳 입니다. 이곳은 최고급의 서비스와 스파 및 레스토랑이 준비되어 있어 석양을 바라보고 환상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530만원을 지불하면 하루를 묵을 수 있습니다.


6. 샌디레인 - 바베이도스 / Sandy Lane - Barbados (1박비용 : $8,000~25,000)

카리브해의 가장 작은 나라 중 하나인 바베이도스섬의 최고급 리조트 그리고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샌디레인 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가수인 리한나의 고향이기도 한 이나라는 럭셔리한 리조트가 즐비한 곳이기도 하죠. 그중의 최고로 꼽히는 샌디레인은 총 3개의 골프코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최고의 서비스와 레스토랑이 준비된 곳 입니다. 하루 숙박을 위해선 900~2,800만원에 달하는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5. 라니아 익스피리언스 - 몰디브 / The Rania Experience - Maldives (1박비용 : $9,500)

이미 널리 알려진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 천혜의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몰디브에는 이미 유명한 수많은 리조트가 존재하고 있으나 그 중 최고를 꼽자면 라니아 익스피리언스라고 하죠. 조그만한 섬에 단 6개의 숙소가 있어 프라이빗함을 제공함은 물론 모든 직원들이 24시간 대기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가격은 하루에 천백만원 정도 입니다.


4. 카사 콘텐타 - 마이애미 / Casa Contenta - Miami (1박비용 : $12,000)

태평양을 만끽하며 최고중의 최고의 고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미국 마이에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국인 들에게도 꽤 고급스럽고 값비싼 가격으로 부담이 될만한 곳으로 나름 부의 상징으로 대접받는 곳 입니다. 한화 1400만원이면 하루 숙박이 가능합니다.


3. 무샤 케이 - 바하마 / Musha Cay - Bahamas (1박비용 : $25,000)

세계의 부호들의 여행지로 꼽히는 곳인 바하마에서 최고로 꼽히는 리조트 입니다. 무샤케이는 세계적인 마술사인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사랑을 받은 곳으로도 유명하다고 하죠. 무샤 케이는 5개의 해변과 총 5개의 숙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철저하게 각각의 숙소에 개인 해변과 전용부두 및 비행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이곳은 하루에 2800만원을 지불해야만 숙박할 수 있습니다.


2. 네커 아일랜드 / Necker Island (1박비용 : $30,000)

초호화 섬으로 유명한 곳으로 우리나라 다큐멘터리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 섬 입니다. 이 섬에는 여려분이 원하는 모든것이 위치해 있으며, 데이비드 배컴이 가끔 통째로 섬을 빌려서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는 곳 입니다. 버진그룹 창업자인 리처드 브랜슨이 새운 리조트로 그 네임벨류에 맞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60명의 직원들이 항시 대기중 입니다. 아 참고로 섬의 숙소는 단 1개 입니다. 게다가 하루 숙박비는 무려 3400만원 입니다. 왠만한 사람 연봉에 맞먹는 금액이네요.


1. 이슬라 데 사 페르라두라 - 스페인 / Isla de sa Ferradura - Spain (1박비용 : $42,000)

세계에서 가장 비싼 섬으로 랭크되어 있는 이 섬은 한화로 400억에 육박하는 최고가의 섬으로 그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호화건물을 자랑하며, 아무도 행복한 여행을 방해할 수 없는 철저한 프라이버시를 자랑 합니다. 스파, 수영장 및 사우나 등등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1박당 무려 4800만원이라는 거금을 지불해야 하는 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