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세계적인 말도 안되는 엉터리법 베스트 10가지


우리는 생활을 하면서 우리나라의 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왔었나요? 가끔은 말도 안되는 엉터리 같은 법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셨나요? 뉴스나 신문을 통해 죄를 지은 사람이 말도안되는 처벌을 받으면서 불공평 하다고 생각한 적도 사실 조금은 있으실 껍니다. 하지만 제가 지금 말씀드릴 엉터리 법에 대하여 듣고 나시면 기존에 불공평하고 엉터리 법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느끼실꺼에요. 오늘은 세계적인 말도 안되는 엉터리법 베스트 10가지 모아 보았습니다.


1. 밀라노에서 웃지 않는 사람은 벌금을 내라.

 이탈리아의 관광명소인 밀라노. 항상 친절하고 즐거운 모습의 밀라노 시민들은 사실 벌금을 피하기 위한 발버둥을 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실제 밀라노에서는 병원이나 장례식장 같은 무거운 분위기의 장소를 제외하고는 웃지않는 얼굴에 대하여 벌금을 부과하는 법이 존재 합니다.


2. 신토불이! 우리노래가 좋은 것이여!

 캐나다 방송에서는 송출되는 노래 5곡 중 1곡은 반드시 캐나다인의 노래여야 한다고 합니다. 캐나다 정부의 음악에 대한 사랑은 상상초월 입니다. 음악 내수시장을 지키려는 건지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캐나다에서는 캐나다인의 노래가 많이 들려오겠죠? 


3. 살찌면 죄다. 당신도 죄인이야!

 일본에서 범법자로 살기 싫다면 당신은 항상 마른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살이 많이 찌거나 하는 행위로 인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데요. 저도 그 처벌의 수위는 어떨지 모르지만 살찌는 것도 서러운데 벌까지 받으라니 살찐자의 한명으로써 속상하기 짝이 없네요.


4. 제때 차에 기름을 채우지 못한 당신은 유죄!

 독일의 고속도로 아우토반에서 자동차에 기름이 떨어졌다면, 경찰을 조심하세요. 자동차가 기름이 없어 갓길에 세워 놓았다면, 당신은 범죄의 현장에 있는 꼴입니다. 얼른  주유를 하셔야만 처벌을 면할 수 있습니다. 깜빡깜빡하는 분들은 독일에서 잠재적인 범죄자가 될 수 있어요.


5. 두아이의 아버지 불법!

 중국은 엄격한 산아제한으로 인하여 1명 이외에 추가적으로 아이를 가지게 되면 엄청난 과징금을 물어야 합니다. 하지만, 자녀계획이 마음대로 되나요? 도시에 사는 부유한 집의 경우에는 과징금을 지불하고 아이를 낳지만 생활형편이 떨어지는 집의 경우에는 한아이만 호적등록을 하고 나머지 아이들은 호적등록도 없이 살아가는 비극적인 상황에 처해 있다고 하네요.


6. 시카고에서 불나면 음식을 먹으면 안되요!

 사실 화재속 음식섭취를 규제하는 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고 싶을 정도로 엉터리 법 입니다. 만약에 당신이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먹고 있는데 건물에서 불이 났다면, 당신은 벌금용지를 가져오는 웨이터를 기다려야 합니다. 왜냐고요? 벌금이 부과되기 때문이죠.



7. 10시 이후에는 오바이트도 금물!

 스위스에서는 당신의 구역질 소리를 듣고 벌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10시 이후에 구역질, 구토소리는 주변사람들에게 소음공해를 가하는 것으로 간주되어 벌금이 부과 된다고 하네요. 스위스에서는 컨디션 관리 잘 하셔서 배탈나거나 체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겠네요.


8. 오후 7시 이후에 당신의 욕조에 당나귀를 넣지 마세요

 미국 오클라호마에서는 각별히 당나귀를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왜냐고요? 저녁시간에 당나귀가 당신의 욕조에 들어가 버리게 된다면 당신은 법을 어기게 되는 것이니까요. 꼭 욕실을 잠구어 당나귀가 저녁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방지 합시다!


9. 목요일엔 해가지면 방귀는 참으세요.

 플로리다에서는 목요일 오후6시 이후에 방귀를 뀌는것은 불법 입니다. 당신 친구가 당신의 방구소리를 듣게되면 경찰에게 밀고할수도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 하겠습니다.


10. 비둘기 밥 = 불법

 베니스에서는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비둘기를 매우 싫어하나 봅니다. 우리나라의 닭둘기 처럼 점점 비대하여 걸어다니는 중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베니스에선 비둘기 모이를 주는 것은 불법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전세계적으로 말도 안되는 엉터리법 베스트 10가지 같이 보셨는데요? 정말 누가 웃기라고 만든 것처럼 이상한 법이 참 많죠? 엉터리 법을 보고 나니, 우리나라 법도 그리 엉터리는 아닌 것 같아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