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회

오사카 호텔 추천 | 한번쯤은 꼭 가봐야할 오사카 럭셔리 호텔 베스트 3

오사카 호텔 추천 | 한번쯤은 꼭 가봐야할 오사카 럭셔리 호텔 베스트 3


이제 슬슬 벚꽃이 필시기가 다가오면서 음원차트에서 벚꽃엔딩의 순위도 가파르게 다시 상승하고 있습니다. 슬슬 벚꽃도 피어나고 봄이 돌아오면서 겸사겸사 일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또한 이번에 시간을 내서 꼭 일본을 방문할 생각을 간절히 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벚꽃 그리고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도시는 바로 오사카 입니다. 과거의 수많은 유적들과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도시는 사시사철 관광객들이 붐비는 강력한 이유 인데요. 벚꽃 역시 오사카의 대표적인 효자상품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오사카의 어떠한 호텔에서 묶어야 할지 막연 하시다고요?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오사카 호텔 추천을 드리고자 한번쯤은 꼭 가봐야할 럭셔리 호텔 베스트 3 준비해 보았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01 인터콘티넨탈 호텔 오사카 ( Intercontinental Hotel Osaka )

인터콘티넨탈은 전세계적인 호텔 체인으로 오사카 호텔 추천시에도 빼 놓을 수 없는 호텔임이 분명 합니다. 나름 지은지 5년도 되지 않은 호텔이라 그런지 가구, 욕실을 포함한 룸 컨디션이 매우 뛰어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납을 위한 드레스룸도 매우 깔끔하며, 수납하기에 충분 하다고 볼 수 있겟습니다. 게다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어메니티는 별도의 세면용품을 챙길 필요도 없을 지경 입니다.


또다른 특징은 우리나라 도심지의 호텔과 유사하게 같은 건물에 다양한 쇼핑을 위한 그랜드프론트 라는 복합 쇼핑몰에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쇼핑을 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다는 점 인데요. 이점은 매우 중요한 포인트이니 꼭 기억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20층에 위치한 조식당인 노카는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적어도 한끼 정도는 호텔 조식을 사용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02.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 Swissotel Nankai Osaka Hotel )


오사카 호텔 추천 그 두번째는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입니다.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는 난바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말은 오사카의 어느곳을 가던간에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고 볼 수 있다는 것이죠. 게다가 인터콘티넨탈 호텔 오사카와 마찬가지로 호텔 아래에는 7개층 높이의 다카시마 호텔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쇼핑도 정말로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보로 도톤보리 가서 글리코상 아저씨를 만날수 있다는 점도 메리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총 550개에 달하는 객실을 가지고 있어 규모 면에서도 꽤 큰 편이며, 일본호텔 평균크기 대비 매우 큰 크기로 묵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게다가 무료 유, 무선 인터넷은 핸드폰을 손에서 뗄수 없는 우리들에게 큰 메리트로 작용 합니다. 그리고 뛰어난 룸 컨디션 수영장, 헬스클럽 등 다양한 편의시설 그리고 36층에서 만날수 있는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하는 조식은 가족, 연인들이 방문하기에 최고의 조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03.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 Osaka Marriott Miyako Hotel )


오사카 호텔 추천 세번째 럭셔리한 호텔은 바로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 입니다. 이 호텔은 일본에서 제일 높은 300m의 하루카스 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지하철역 및 킨테츠 백화점이 위치하고 있어 역시 쇼핑걱정은 접어 두셔도 좋은 곳 이고요. 높은 빌딩에 위치한 호텔이다 보니 저녁에 지는 야경을 바라보며 호텔에 앉아있는 것 자체가 큰 매력으로 다가올 수 도 있는 곳 입니다. 개인적 으로는 시간을 내서 해질녘 도시 야경을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호텔 전체적으로 지은지 오래되지 않아 깔끔한 느낌을 많이 받으실 겁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룸 내부에 통창으로 외부를 볼 수 있는 점이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 왔고요. 한폭의 그림 같다고 자신있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는 JR과도 가까워 공항이나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할때에 매우 편리하였고 도심지인 난바역 까지 가는데도 10분정도 내외로 나쁘지 않은 포지션에 위치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