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절대 조심해서 마셔야 하는 세상에서 가장 독한 술 베스트 7

절대 조심해서 마셔야 하는 세상에서 가장 독한 술 베스트 7



 건강을 위해 술을 마시지 않는 사회 분위기가 점점 더 강조되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전세계 적으로 손꼽히는 인당 술 소비량을 자랑하는 우리나라 입니다. 저를 포함한 주변 많은 사람들은 남들이 마셔보지 못한 희귀하거나 독한 술을 마셔 본 경험에 대하여 무용담처럼 이야기 하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독하기로 유명한 술에 대하여 알려드릴까 합니다. 잘 참고하셨다가 해외여행시 면세점이나 현지에서 구입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7. 압생트 - Absinthe : 알콜도수 45~72%


 18세기부터 만들어진 압생트는 고흐의 술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유의 초록색으로 인하여 녹색요정으로 불리우는 술이며, 예전에는 환각성분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고흐가 자신의 귀를 자르게 된 이유중 하나가 압생트 때문이라고 전해지기도 합니다.


6. 바카디 151 - Bacardi 151 : 알콜도수 76%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Rum인 바카디는 칵테일의 베이스로 많이 사용되기도 하지만, 핫한 파티에 강력한 열기를 위해 원액 그대로 먹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불이 붙을 정도로 강력한 도수는 단 한잔 만으로도 파티에 분위기에 흠뻑 취하기에 충분 합니다.


5. 썬셋 럼 - Sunset Rum : 알콜도수 84%

 태양과 같이 강력한 Rum인 썬셋 럼은 특유의 강력한 도수와 향으로 수많은 상을 받을 정도로 사랑받는 술 입니다. 그 이름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한모금 한모금 목을 넘길때마다 타는듯한 뜨거움을 목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4. 발칸 - Balkan : 알콜도수 88%

 발칸반도의 국가중 하나인 세르비아에서 만들어지는 발칸 보드카는 그 높은 알콜도수로 인하여 사망한 사람이 있을 정도로 악명도 또한 높은 술 입니다. 이러한 술을 즐기는 사람은 알콜중독에 걸리기 쉽상이라고 하니 주의하시며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3. 브뤼크라딕X4 위스키 - Bruichladdich X4 Whisky : 알콜도수 92%

 이쯤오면 마시고 죽자는 이야기죠. 저도 이번에 찾아보면서 90도 넘는 술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름에도 무섭게 X4가 붙습니다. 이 뜻은 4배증류방식을 사용했다는 것인데, 얼마나 독한지 스포츠카의 연료로 쓸수도 있다고 합니다.


2. 에버클리어 - Everclear : 알콜도수 92%

 보드카와 같이 무색, 무취가 특징인 옥수수로 만들어진 독주 입니다. 술의 라벨에 친히 주재료를 설명해 놓았네요. 누군가가 이 술을 권하거든 당신을 해하려 한다는 것을 반드시 아셔야 합니다. 심지어 이 술은 프레디 VS 제이슨 영화에서 프레디가 제이슨을 죽이이 위한 무기로 등장 한다네요.


1. 스피리투스 - Spirytus : 알콜도수 96%

 폴란드의 스피리투스는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술 입니다. 단독으로 마실경우 심각한 위험을 초래하므로 반드시 다른 음료나 물로 희석해 먹을 것을 강조합니다.  절대로 스트레이트 잔에 원샷으로 드시지 않기를 추천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