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뷰티

세상에서 가장 많이 팔려나간 시계 브랜드 베스트 10

세상에서 가장 많이 팔려나간 시계 브랜드 베스트 10


 사람들이 살면서 가장많이 필요로 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인 시계는 정말 남녀노소를 누구나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물건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손목시계를 차지 않고 외출을 하면 불안할 정도로 시계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세계의 수많은 시계 브랜드 중 어떤 브랜드가 세상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왔는지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한국인에게 매우 생소한 브랜드도 있지만 대다수는 모두 잘 알고 계실 껍니다. 그럼 세상에서 가장 많이 팔려나간 시계 브랜드 베스트 10 시작 하겠습니다.


10. Bulova (브로바)

 저는 처음 브로바라는 브랜드를 접하고 매우 생소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사실 매우 합리적인 가격,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사실 140년의 전통을 가진 시계 브랜드 입니다. 하지만, 그 전통에 비해 한국에서의 인지도는 좀 낮습니다.


9. Hamilton (해밀턴)

 수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해밀턴 시계 저도 정말 좋아 하는데요.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정말 최고의 서비스로 시계를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중후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칙칙하지 않은 젊은 이미지의 고급 브랜드 시계 입니다.


8. Montblanc (몽블랑)

 몽블랑은 사무용 악세서리 및 필기구를 사랑하는 저와 유사한 수많은 남자들의 워너비 브랜드 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게다가 시계의 그 고급스러운 또한 경이롭기까지 합니다. 몽블랑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듯한 그 특별한 디자인은 비슷한 것 같지만 다른 몽블랑만의 개성을 표현해 줍니다. 개인적으로는 잉크병 느낌의 디자인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7. Omega (오메가)

 제임스 본드의 사랑을 받는 오메가 시계 저도 참 좋아 하는데요. 특히 메탈소재로 이루어진 오메가의 시마스터 시리즈는 정말 워너비 아이템 입니다. 오메가의 시계는 무중력 상태에서도 동작을 하며 물속 깊은 수압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내구성, 신뢰도를 자랑 합니다. 


6. SEIKO (세이코)

 솔직히 일본이라는 나라는 싫어하지만, 그 들의 기술력은 인정해 줘야 합니다. 쿼츠시계의 대명사인 세이코는 스위스의 시계장인들을 실업자로 만들만큼 시계 산업에 혁신적인 변화를 일으킨 브랜드 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비싸지 않으면서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세이코의 시계는 세계 어느나라를 가던 볼 수 있는 매우 대중적인 시계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5. Tag Heuer (테그 호이어)

 테크 호이어 우리나라 결혼식 대표 예물시계죠. 남자들이 사랑을 특히 많이 받고 있는 브랜드 이며, 10대들이 살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많은 청소년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메탈시계이지만 매우 스포티하며 마치 자동차 계기판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매우 유명합니다.



4. Citizen (시티즌)

 시티즌은 그 이름에 걸맞게 수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왔습니다.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품질 및 다양한 디자인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해 왔습니다. 저도 또한 시티즌의 메탈시계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 내구성과 품질은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3. IWC (아이더블유씨)

 개인적으로 죽기전에 여유있게 살게되면 가지고 싶은 시계 브랜드 중 하나 입니다. 매우 비싼 가격이지만 시계 애오가는 물론 수많은 남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시계 브랜드 입니다. 우리는 이 시계를 찬 사람을 보며 부러움 그리고 그 사람의 클래스를 짐작하곤 합니다. 비싸지만 하나쯤은 반드시 가지고 싶은 브랜드 입니다.


2. Patek Philippe (파텍필립)

 스위스산 시계 브랜드의 큰형님 파텍필립 입니다. 넘사벽 매우 값비싼 가격을 자랑하는 명품 브랜드로 개인적으로 유투브에서 파텍필립 시계를 만드는 장면을 찍은 동영상을 넋놓고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사실 물건이 아니라 예술작품 이라고 봐야할 정도로 고급스러운 시계 끝판왕 입니다.


1. Rolex (롤렉스)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명품 시계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명품을 사랑하던 사랑하지 않던 간에 롤렉스의 시계는 누구나 한번쯤은 사서 차보고 싶은 고급 시계의 대명사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꽤 비싼 가격을 지불해야만 롤렉스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매우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트렌드를 선두하는 디자인은 롤렉스의 트레이드 마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