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뷰티

쥐젖없애는법 파악하여 쉽게 제거하세요.


 어렸을 때를 생각해 보면 참 서로 다양한 별명으로 불리었던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앞 뒤 머리 짱구가 심해서 별명이 짱구 였습니다. 제 친구중에 한명은 턱이랑 목주변에 쥐젖이라고 하는 질환이 있어서 별명이 쥐젖 이였는데요. 결국 친구도 별명이 싫어 쥐젖제거 시술을 받게 되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참 지금 생각해 보면 정말 사람의 컴플렉스를 가지고 놀린 것에 대하여 정말 미안하게 생각 합니다. 



 외모를 중시하고 어릴때 부터 외모를 관리하는 현대의 삶에선 참 외모에 대한 컴플렉스 또한 잘 관리하고 치유 하셔야 할 텐데요. 오늘은 많은 여성 남성들에게 큰 컴플렉스로 다가오는 몸의 얼굴, 목 주위에 자주 생기는 쥐젖없애는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보시고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쥐젖이란? 쥐젖원인

  쥐젖은 사실은 섬유종 이라고 불리우는 질병 입니다.  피부에 발생하는 종양으로 보시면 되며 별도로 전염이 되거나 쥐젖 부분이 통증을 발생시키거나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외관상으로 보기 좋지 않아 환자 본인이 느끼는 스트레스가 상당 하다고 합니다. 영어로는 SKIN TAG 이라는 다소 귀여운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쥐젖의 원인은 크게 몇가지가 있는데요. 크게 비만, 임신, 당뇨 그리고 피부 노화로 인하여 발생 한다고 합니다. 비만, 임신으로 호로몬 분비 계통이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거나 당뇨로 내부 기관들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때 쥐젖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제까지 쥐젖원인 및 쥐젖에 대하여 알아 보았는데요. 이제 쥐젖없애는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쥐젖없애는법

 쥐젖을없애는법 사실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쥐젓의 경우 매우 조그만 한 형상으로 나타나기에 액체류를 발라서 쉽게 제거 할수도 있고 실로 간편하게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없애는 방법에 대하여 잘 살펴보시고 잘 맞는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첫째, 식초를 쥐젖 부분에 반복하여 바르고 닦아 줍니다. 식초 특히 사과식초를 이용하여 쥐젖부위에 발라주고 닦아주면 쥐젖 부분이 서서히 말라가면서 딱지처럼 변합니다. 대략적으로 5일정도 하게 되면 쥐젖이 말라서 떨어져 버립니다. 사과식초의 향이 강하니 그 부분은 감내하셔서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티트리 오일을 발라주면 쥐젖을 없앨 수 있습니다. 티트리 오일은 보통 여드름을 치료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쥐젖없애는법 중에서 가장 건강하게 없애는 방법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오일을 쥐젖 부위에 발라주면 역시 또 일주일 정도 지나게 되면 쥐젖이 말라 딱지가 떨어지며 치유 됩니다. 티트리 오일은 사과식초처럼 냄새도 나지 않아 좋습니다.


 셋째, 실로 묶어 괴사시킨다. 이방법은 별로 추천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실로 묶어 놓게 되면 조직이 죽어 떨어지게 만드는 방법인데요. 쥐젖이 떨어지는 과정중에 상처가 나거나 염증이 발생하여 별로 좋지 않은 방법 입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을 좀 더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오는은 쥐젖원인 그리고 쥐젖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그 쥐젖없애는법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물론 정말 무섭다 불안하시다 하시는 분은 병원에 가시는 것이 가장 좋겠죠? 확인하셔서 상황에 맞는 알맞은 방법을 사용하시긴 추천 드립니다.